
JS컴퍼니 2017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일 부천 고려호텔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는 회사 소속 필드스탭과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고장석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필드스탭들의 활동 덕분에 회사가 한층 발전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JS컴퍼니(대표이사 고장석) 2017년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일 오후 6시부터 부천 고려호텔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는 회사 소속 필드스탭과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장석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필드스탭들이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준 덕분에 회사가 한층 발전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축사를 한 김선규 KSA 회장은 우리나라 루어낚시의 발전을 위해 낚시업계와 단체가 힘을 합쳐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축사를 하는 김선규 KSA 회장. 우리나라 루어낚시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박용섭 필드스탭 팀장이 지난 한해 동안 소속 필드스탭들을 지원해준 회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회사 소속 필드스탭을 대표해 인사를 한 박용섭 필드스탭 팀장은 지난 한해 동안 소속 필드스탭들을 지원해준 회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진 우수 스탭 표창 시간에는 지난 1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한 FTV DECODE 프레쉬워터 팀, DECODE 솔트워터 팀, FishingTV 로드맨 팀, 포시즌호 이종성 스탭, 만물1호 정동주 스탭, 손석일 스탭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아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오렌지스탭(선장 스탭)들은 영상을 통해 인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 인기 개그맨 고명환씨의 재치 있는 사회 덕분에 시종일관 웃음이 가득했다.
지난 1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한 FTV DECODE 프레쉬워터 팀, DECODE 솔트워터 팀, FishingTV 로드맨 팀, 포시즌호 이종성 스탭, 만물1호 정동주 스탭, 손석일 스탭에게 우수 스탭 표창장이 수여됐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아 참석하지 못한 오렌지스탭(선장 스탭)들은 영상을 통해 인사를 했다.
해마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서 JS컴퍼니를 지원해 준 고명환씨에게 감사장이 수여됐다.
JS컴퍼니의 내년 행사 일정과 신제품 개발 계획도 발표됐다. JS컴퍼니가 내년에 기획하고 있는 16개 주요 행사와 20여개 신제품 출시 일정이 자세하게 소개됐다.
한편 이 날 행사 중에 해마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서 JS컴퍼니를 지원해 준 고명환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있었다. 사회를 맡았던 고명환씨도 모르게 안숙준 이사가 깜짝 발표를 해 행사장에 큰 박수와 한호성이 물결쳤다.
곧이어 JS컴퍼니의 내년 행사 일정과 신제품 개발 계획이 발표됐다. JS컴퍼니가 내년에 기획하고 있는 16개 주요 행사와 20여개 신제품 출시 일정이 자세하게 소개됐다.
안숙준 이사가 내년 행사 일정을 소개하고 있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행운상 추첨 시간. 당첨된 상품을 그냥 갖는 게 아니라, 다른 상품에 당첨된 사람의 도전을 받아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패하면 상품을 서로 교환해야 하고, 2번을 연속으로 이겨야 비로소 보유하던 상품의 소유가 확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돼 재미있는 모습이 쉼 없이 이어졌다.
행운상 추첨에 앞서 타악 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신나는 타악기 공연이 이어졌다.
행운상 추첨에 앞서 타악 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신나는 타악기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내내 참석자 모두가 박수를 치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행운상 추첨 시간은 시종일관 흥미진진하게 진행됐다. 당첨된 상품을 그냥 갖는 게 아니라, 다른 상품에 당첨된 사람의 도전을 받아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패하면 상품을 서로 교환해야 하고, 2번을 연속으로 이겨야 비로소 보유하던 상품의 소유가 확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돼 환호와 좌절이 엇갈리는 재미있는 모습이 쉼 없이 이어졌다.
JS컴퍼니 소속 필드스탭들이 고장석 대표이사와 함께 내년에도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쳤다.
취재 : 오계원 편집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