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낚시  |  바다루어  |  민물낚시  |  민물루어  |  월간바다낚시 & 씨루어  |  뉴스&커뮤니티  |  이용정보  |  관리자에게 |  시안
 
  
    디낚 > 바다낚시 > 조황·조행기 > 낚시인 조황·조행기  
 
여수 돌문어선상 초짜 조행기
 작성자 : 와마와마
Date : 2018-06-06 14:40  |  Hit : 1,895  |  추천 : 0  
권역 : 전남 /여수   |  장르 : 선상

▲열혈 조사님들 승선인원 체크도 하기전 전원 채비를 만들고 출항만을 기다립니다

출조일: 6월 3일 일요일
물때 : 12물
출조지 : 여수
대상어 : 문어
장르 : 선상

시즌 초반 아니 생애 첫 문어 출조를 합니다... 혼자서... 선장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
심심하진 않을거라 생각하고 따라 나서 봅니다......

아침부터 차를 못빼 난리가 났으나 액땜했다고 생각하고 갑오징어 채비 들고 나서봅니다...
▲왕눈이 두마리.... 20호 야광봉돌

문어 채비가 있는데 그런지도 모르고 오징어 채비에 그냥 묶어서 열심히 합니다~

담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묵직합니다 왔다!!!! 놀래서 힘차게 채고 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텐션이 풀어지지 않게 검나 빨리 올립니다 낚시대가 엄청 휘어집니다 ㅎㅎㅎ

마음이 급해서 그런지 빠져버립니다...

그렇게 빨리 올리면 안된다고 합니다....ㅜㅜ

잠시후 또 다시 묵직합니다.... 아까보단 가볍지만...

ㅎㅎㅎ 또 빠집니다.... 선장님이랑 눈 마주치고 시원하게 한번 웃고.....

모른척 낚시 해봅니다 느낌 나쁘지 않습니다~~~


▲동시에 히트!!!

첫 포인트 부터 여기저기서 계속 올립니다 정신 없습니다....

저도 열심히 해봅니다.... 옆에 계신 어르신도 계속 잡아내시니....

저도 할수 있을듯 합니다 ㅋㅋㅋ


▲옆자리 고수 어르신


▲선수에 딱봐도 고수


▲이분도 복장만 봐도 고수...

다들 엄청나게 잡아네지만 저는 1시경까지 못올립니다 멘붕 옵니다....
그래도 희망의 끈 을 놓지않고 끝까지 정신줄 붙잡습니다.


▲생애 첫 쭈꾸미만한 문어

헐... 어느 순간 뭔가 무게가 달라진게 느껴집니다....헐.....
왔습니다 생애 첫 문어...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그이후로 3마리가 더 잡혀줍니다....

낚시대 부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전용 장비가 꼭 필요한것 같네요

2시가 조금 넘어 철수 준비 합니다~


▲천재적인 장사꾼

이분이 있기에 우린 마음 편히 낚시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문어 1키로 25000원 이라고 하십니다

이만 허접한 조행기 마칩니다~

집에가서 데쳐서 소주 한병과 냠냠합니다...

맛이야 뭐.,.,. 거의 죽습니다....


뭔가.... 첨부한 파일이 위로 올라가 좀 이상하네요... ㅋㅋㅋㅋ






 
 


 친구와 절친이 되면 365일 10% 할인된 가격으로 .................... 2,000 원
똑같은 낚시용품을 누구는 싸게, 누구는 비싸게, 적립금까지
 물에 뜨는 편광 선글라스 .................... 95,000 원
최상품 렌즈 채용, 부드러운 착용감
 선상낚시 할 때도 전용 신발이 필요하다 .................... 97,000 -> 67,000 원
카리스마 논슬립 반장화
 한치 이카 스키테 4호 .................... 7,700 원
2017년 한치배낚시 히트상품, 전 모델 야광바디
 갈치채비의 모든 것 .................... 5,000~ 원
2018년 신제품, 채비와 축광 야광 바늘까지

-전체조황
     
전체: 2,625
번호 권역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추천
2625 제주,서귀포시  제주 가파도 참돔 스토리! 천상낚시꾼 12:37 94 0
2624 경남,통영  선호피싱 내일. 문어 출조 선호피싱 06-24 87 0
2623 부산,강서구  가덕도-야영, 씨알좋은 전갱이 완전타작 (2) 괴정찰스 06-21 1278 1
2622 경남,남해군  삼천포 돌문어 잡이 고고 ~~~ (1) 감시고고 06-21 744 0
2621 경남,통영  통영먼바다 갈치 쏨뱅이최고 06-21 794 0
2620 울산,울주군  방파제 씨알급 벵에 십전구승 06-20 1283 0
2619 경북,울진  후포 긴방 다녀왔습니다 치어킹 06-20 1370 0
2618 경북,포항  볼락 사이즈는... (1) angler 06-18 1127 0
2617 경북,포항     볼락 사이즈는... angler 06-19 401 0
2616 경북,포항  동해안 볼락낚시 쿨러조황 (1) angler 06-18 932 0
2615 울산,울주군  방파제30급 벵에 마릿수 십전구승 06-16 2151 0
2614 부산,강서구  가덕도, 씨알좋은 고등어 마릿수로 나옵니다 (4) 괴정찰스 06-08 2975 2
2613 제주,제주시  김녕항에서 벵에돔 잡았습니다 크크민TV 06-06 1473 1
2612 전남,여수  여수 돌문어선상 초짜 조행기 와마와마 06-06 1896 0
2611 경북,포항  올해 첫 갯바위 벵에돔 탐사기 (3) 일도일각 06-04 2070 0
2610 부산,서구  손맛 입맛 좋은 두도 고등어 (6) 효리짱 06-02 1906 1
2609 경남,사천  사천선장님들 화살촉 안나오면 나가지 마세요 … (5) 와우짱님 06-01 3843 0
2608 부산,사하구  낚시잡지취재-자리돔 등 오전중 한쿨러 (4) 괴정찰스 05-31 1180 1
2607 경북,울진  후포 긴방 다녀왔습니다 (2) 치어킹 05-29 2943 0
2606 울산,울주군  벵에돔2 (2) 십전구승 05-27 2887 0
2605 울산,울주군  벵에돔 십전구승 05-26 1988 0
2604 경남,거제  거제 벵에돔잡고왔습니다 (1) 치어킹 05-25 2206 0
2603 부산,사하구  자리돔 바글바글, 오전중 한쿨러 잡힙니다 (2) 괴정찰스 05-24 1566 1
2602 제주,제주시  갯바위 자리돔 낚시(붕킬채비) 크크민TV 05-23 1171 0
2601 부산,사하구  볼락과 자리돔, 쿨러조과 계속됩니다 (2) 괴정찰스 05-10 3144 1
2600 제주,제주시  벵킬B 채비 벵에돔 찌낚시 크크민TV 05-09 5048 0
2599 경남,창원(진해)  꽃피는 봄에 물오른 봄도다리.. (2) 효리짱 05-02 2014 1
2598 제주,제주시  낚시하다가 돌고래 떼를 만났습니다! 크크민TV 05-02 3061 0
2597 부산,사하구  자리돔 낚시 ,본격 시즌이 왔습니다 (4) 괴정찰스 04-30 2344 1
2596 경남,고성  봄 감성돔 맞으러 봄바람과 함께 출조 일도일각 04-23 4030 1
2595 경남,창원(진해)  진해 낚시 정보 오리파이터 04-14 4131 0
2594 제주,제주시  방파제 학꽁치 낚시(제주도) (2) 크크민TV 04-04 3455 0
2593 전남,목포  허사도 도보포인트 (1) 목포도항구다 03-31 4789 0
2592 해외  폭풍경보속의 대마도 6박7일........... 하얀신발 03-30 4099 0
2591 해외  올해 두번째 대마도 출조를 다녀 왔습니다. 프로피셔 03-29 2822 1
2590 전남,목포  목포 도다리낚시는 안개끼면?오후 5시까지? (1) 김대표21 03-28 2407 0
2589 울산,울주군  울산 참돔 타이라바 선비 의문 (6) 처밖기 03-27 4742 0
2588 부산,기타  다대포참돔낚시 (6) 프레드 03-25 3044 0
2587 전남,목포  목포 도다리 낚시 갔다왔습니다 74030050 목포북항낚시배 03-24 2408 0
2586 경남,거제  거제 남부 감성돔 soleus 03-20 3988 0
2585 울산,남구  사과드립니다 (8) hit다나까 03-17 8640 0
2584 울산,남구  지금4시 (3) hit다나까 03-17 4020 0
2583 제주,제주시  방파제 구멍치기 낚시(돌우럭,아홉동가리) (1) 크크민TV 03-14 4869 0
2582 제주,제주시  갯바위 낚시 영상(벵킬채비, 벵에돔 찌낚시) 크크민TV 03-07 3807 0
2581 제주,제주시  학꽁치 낚시 입질 모습(카고채비) (5) 크크민TV 02-28 6831 0
2580 전국  감성돔 뻥치기 금지,금어기설정 국민청원 힘을… (2) 휜뜰채 02-22 5793 0
2579 해외  오키나와 조행기(2.4~2.11) 알비레오2010 02-13 4485 0
2578 전국  낚시 부담금 철회 청원 (5) 상앙 02-12 5019 0
2577 전남,고흥  [갯바위조황] 2017프로낚시연맹(KPFA) 총회 및 회장… 군산원낚시 02-08 2846 0
2576 경남,창원(진해)  선장님의 아량이 빵점 (17) 그래야 02-03 8486 0
 1  2  3  4  5  6  7  8  9  10    
ㆍ06월21일(목)   ㆍ06월22일(금)   ㆍ06월23일(토)   ㆍ06월24일(일)   ㆍ06월25일(월)   

 
 
디낚홈
광고안내 이용약관 기사제보 지적재산권 및 저작권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게시판운영원칙 권리침해신고센터 스팸차단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81 시청센트빌 109호(양정동 217번지) (주)파스미디어 대표자: 안국진 사업자등록번호: 605-81-93977
디낚: 051-803-1729 E-mail: master@dinak.co.kr 월간바다낚시&씨루어 전화: 051-863-1733 팩스: 051-864-1733
Copyright ⓒwww.dinak.co.kr.All rights reserved.